본문 바로가기

Blog

2013 연합 동계수련회



2013 SCE 연합 동계수련회.
새벽기도마저 한번도 못 나갈만큼 준비되지 않았고 기대하지 않았다.
하지만 역시 인자하신 하나님께서는.. 
이번기회를 통해 나에게 쉼을 주셨다. 
그리고 내가 지금 하고있는 것들 내가 믿고있는 것들이 틀리지 않았으니.
너 자신을 믿고 계속 하라고 말씀해 주신다. 

기도가 많이부족했기에 나의 자의적인 해석이아닐까 걱정도 되지만...

 그래도 나의하나님께서 날 사랑하시고. 날 위해돌아가실만큼 날 사랑하시는데, 결국 다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실거다 :)